회원 로그인 창

  • 이름 :

    도서관 회원번호 :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

아사다 지로 외 | 창해

출간일
2016-02-24
파일형태
용량
0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2,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연극·드라마·영화 등으로 이미 충분히 검증받은 절정의 휴먼 판타지 코믹드라마. 2001년에서 2002년까지 2년 여 동안 일본의 아사히신문에 연재되며 큰 인기를 끈 이 소설은, 2002년에 단행본으로 처음 선을 보였다. 이 책은 일본 독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업고 2003년 연극무대에 오르고, 2006년 영화로 제작되었으며, 2009년 TV드라마로 만들어져 12,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국어판은 2004년 도서출판 창해를 통해 《안녕, 내 소중한 사람》으로 타이틀이 바뀌어 소개되었다가, 2008년 원제인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으로 개정판이 나왔다. 또, 이 책을 원작으로 한 2016년 상반기 방영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처음에 ‘안녕, 내 소중한 사람’으로 진행된다고 소개되었다가 한국의 시청자들을 고려하여 타이틀이 바뀐 것인데, 정지훈(비), 오연서, 김인권, 김수로, 이민정, 이하늬, 라미란 등 호화 출연진으로 큰 관심을 끌었다.

저자소개

(淺田次郞)



그윽한 감동의 소설 『철도원』으로 우리에게 친숙해진 소설가 아사다 지로는 일본과 우리 나라에서 최고의 히트를 기록했던 영화 철도원을 통해서 그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아사다 지로 소설의 특징은 아주 재미있다는 것인데, 이는 소설이 이야기이고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원형적인 측면에서 재미를 준다는 점에서 생각할 때 특별할 것이 없을 지 모른다. 그러나 아사다 지로의 소설은 재미있다는 말로 밖에 표현할 수 없다. 한번 손에 잡고 되면 끝까지 읽게 만드는 힘이 아사다 지로의 소설에는 있기 때문이다.



그는 도쿄의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9살에 가정이 몰락 한 후 야쿠자 생활을 하였다. 이후 자위대 입대, 패션 부티끄 운영, 다단계 판매 등 다채로운 직업에 종사하였다. 몰락한 명문가의 아이가 소설가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가와바타 야스나리[川端康成]의 글을 읽고 소설가가 되기로 결심하였다고 한다. 1991년 36세의 늦은 나이에 야쿠자 시절의 체험을 그린 『빼앗기고 참는가( とられてたまるか!)』로 데뷔하고, 1995년 『지하철』로 요시가와 에이지 문학상 신인상, 1997년 『철도원』으로 나오키 상, 2000년 『칼에 지다』로 시바타 렌자부로 상, 2007년 『오하라메시마세』로 시바 료타로 상, 2008년 『중원의 무지개』로 요시가와 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철도원』, 『천국까지 100마일』, 『창궁의 묘성』(상,중,하), 『프리즌 호텔』, 『지하철』, 『낯선 아내에게』, 『활동사진의 여자』, 『장미 도둑』, 『파리로 가다』, 『칼에 지다』, 『오 마이 갓』, 『월하의 연인』, 『쓰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 『슈샨 보이』, 『슬프고 무섭고 아련한』, 『중원의 무지개』(전4권), 『가스미초 이야기』 『온기, 마음이 머무는』등 다수가 있다.

목차

사라꽃 피는 길

상응하는 사정

현세 도착

오야붕의 재난

아버지의 비밀

낯선 조문객

다시 살아난 성자

스테인드글라스 집

음행의 죄

헌배獻杯

마지막 협객

여름의 별자리

가슴속 불꽃

수수께끼와 진실

대왕생



옮긴이의 말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