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청산회관 열람실 담배냄새 관련 입니다.

    • 관리자 (2019-11-28)
    • 읽음 : 50

도서관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흡연 이용자들이 담배 냄새를 충분히 제거하지 못하고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쾌적한 열람실 환경을 위해 요청하신 안내문을 부착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원본글 내용 ==================

 

 

 

 

 

 

 

안녕하세요 열람실 이용자입니다.

 

 

 

담배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어 안내문을 요청하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문제가 되는 장소는 3곳입니다.

  1. 1층 입구: 입구 바로 옆에서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많은데 건물 출입시에 연기와 냄새 때문에 괴롭습니다
  2. 엘리베이터: 그렇게 담배를 피고는 바로 엘리베이터에 타서 냄새가 그대로 엘리베이터에 남게 됩니다. 전에 한 분과 같이 탄 적이 있는데 전혀 담배 냄새를 빼지 않고 타시더군요. 냄새의 농도를 생각했을 때 많은 분들이 동일하게 하고 계신 듯합니다.
  3. 열람실 내부: 이곳에서 가장 피해를 많이 봅니다. 이전에는 냄새가 약해서 공부하다가 순간적으로는 불쾌하더라도 조금 있으면 없어지는 정도였는데, 요즘에는 많은 분들에게서 독한 담배냄새가 나서 코가 맵고 숨을 쉴 수가 없어 공부에 방해되는 정도입니다.

 

열람실에서 공부에 방해되기 때문에 소리를 내지 못하게 하고 냄새나는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합니다. 같은 이유로 이용자들에게 담배냄새를 빼고 들어오라는 내용의 안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1층 현관문 옆에서는 담배를 필 수 없게 하고 나머지 두 곳에는 담배 냄새를 빼고 들어와 달라는 안내문을 붙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 록